SPACE BRANDING-CONSULTING HUB
공간 브랜딩 컨설팅 허브
SPACE BRANDING-CONSULTING HUB
공간 브랜딩 컨설팅 허브
최근 브랜딩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고 중요성이 더욱 부각되고 있습니다.
브랜딩은 제품이나 서비스의 성공에 결정적인 역할을 하며, 이를 통해 소비자에게 더 잘 전달되고 높은 인지도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브랜딩 전문가의 기획 전시와 시연 부스, 최신 브랜딩 케이스 스터디를 통해 깊이 있는 실무 지식을 나누고,
오픈 포럼 및 패널 토론을 통해 아이디어를 공유하고, 네트워킹의 기회를 제공합니다.
브랜딩 컨설팅 공간
• 익선다다 트렌드랩과의 전략적인 협업을 바탕으로 구성된 브랜딩 전문가 그룹의 컨설팅 공간
• 성공적인 브랜딩 캠페인 및 프로젝트 사례를 소개하는 전시 및 시연 부스
• 참가 기업 및 브랜딩 스튜디오들의 최신 브랜딩 케이스 스터디 및 실무 경험 공유 세션
브랜딩 네트워킹
• 브랜딩 전문가들과 참관객들 간의 오픈 포럼 및 패널 토론을 통한 아이디어 교환 및 피드백 시간
• 네트워킹 커피 브레이크 및 리셉션을 통한 관계 형성과 비즈니스 네트워킹 기회 제공
• 브랜드 관련 책자 및 자료 공유를 통한 지식 공유 및 정보 교류
77%
B2B 마케터의 77%는
강력한 브랜드 구축이
회사 성장의 열쇠라고
생각합니다.
1/3
쇼핑할 때 고객의 1/3은
특정 브랜드를 염두에
두고 있습니다
59%
소비자의 59%는
친숙한 브랜드의
제품을 구매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82%
투자자의 82%는
자신이 투자한 회사가
강력한 브랜드를
가지기를 바랍니다.
77%
고객의 77%는
특정 제품을 구매할 때
브랜드 이름을
참조합니다.
75%
기업의 75%는
브랜드 인지도를
최우선 으로
여깁니다
※ 본 통계 자료는 Renderforest Branding Survey의 자료를 기반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브랜딩 에이전시
및 스튜디오
인테리어
스튜디오
마케팅
컨설팅 회사
디자인
에이전시
커뮤니케이션
에이전시
최근 브랜딩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고 중요성이 더욱 부각되고 있습니다.
브랜딩은 제품이나 서비스의 성공에 결정적인 역할을 하며, 이를 통해 소비자에게 더 잘 전달되고 높은 인지도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이에 따라, 기업 경영자, 브랜드 관리자, 투자자 등 다양한 산업 분야의 바이어들은 다양한 브랜드의 전략과 캠페인을 직접 체험하고,
이를 자신들의 비즈니스에 적용할 수 있는 유익한 아이디어를 찾고자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