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ACE BRANDING-CONSULTING HUB

공간 브랜딩 컨설팅 허브

SPACE BRANDING-CONSULTING HUB

공간 브랜딩 컨설팅 허브

공간 브랜딩 컨설팅 허브
SPACE BRANDING-CONSULTING HUB

최근 브랜딩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고 중요성이 더욱 부각되고 있습니다.
브랜딩은 제품이나 서비스의 성공에 결정적인 역할을 하며, 이를 통해 소비자에게 더 잘 전달되고 높은 인지도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브랜딩 전문가의 기획 전시와 시연 부스, 최신 브랜딩 케이스 스터디를 통해 깊이 있는 실무 지식을 나누고,
오픈 포럼 및 패널 토론을 통해 아이디어를 공유하고, 네트워킹의 기회를 제공합니다.

브랜딩 컨설팅 공간

• 익선다다 트렌드랩과의 전략적인 협업을 바탕으로 구성된 브랜딩 전문가 그룹의 컨설팅 공간
• 성공적인 브랜딩 캠페인 및 프로젝트 사례를 소개하는 전시 및 시연 부스
• 참가 기업 및 브랜딩 스튜디오들의 최신 브랜딩 케이스 스터디 및 실무 경험 공유 세션

브랜딩 네트워킹

• 브랜딩 전문가들과 참관객들 간의 오픈 포럼 및 패널 토론을 통한 아이디어 교환 및 피드백 시간
• 네트워킹 커피 브레이크 및 리셉션을 통한 관계 형성과 비즈니스 네트워킹 기회 제공
• 브랜드 관련 책자 및 자료 공유를 통한 지식 공유 및 정보 교류

WHY IS BRANDING IMPORTANT?

77%

B2B 마케터의 77%는
강력한 브랜드 구축이
회사 성장의 열쇠라고
생각합니다.

1/3

쇼핑할 때 고객의 1/3은
특정 브랜드를 염두
두고 있습니다

59%

소비자의 59%는
친숙한 브랜드
제품을 구매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82%

투자자의 82%는
자신이 투자한 회사가
강력한 브랜드
가지기를 바랍니다.

77%

고객의 77%는
특정 제품을 구매할 때
브랜드 이름
참조합니다.

75%

기업의 75%는
브랜드 인지도
최우선 으로
여깁니다

※ 본 통계 자료는 Renderforest Branding Survey의 자료를 기반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참여 대상 산업군

브랜딩 에이전시
및 스튜디오

인테리어
스튜디오

마케팅
컨설팅 회사

디자인
에이전시

커뮤니케이션
에이전시

예상 방문 바이어군

최근 브랜딩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고 중요성이 더욱 부각되고 있습니다.
브랜딩은 제품이나 서비스의 성공에 결정적인 역할을 하며, 이를 통해 소비자에게 더 잘 전달되고 높은 인지도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이에 따라, 기업 경영자, 브랜드 관리자, 투자자 등 다양한 산업 분야의 바이어들은 다양한 브랜드의 전략과 캠페인을 직접 체험하고,
이를 자신들의 비즈니스에 적용할 수 있는 유익한 아이디어를 찾고자 합니다.

기업 경영자 및 브랜드 관리자

투자자 및 벤처 캐피탈

시행사 및 운영사

비즈니스 컨설턴트

브랜딩 마케팅 전문가 및 디자이너

창업자 및 스타트업 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