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ve the World with Mineral

Save the World with Mineral

Save the World with Mineral

네스트의 전시부스는 신소재 건축자재로 친환경 디자인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합니다.
“Save the World with Mineral”이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전시에서는 건축자재를 통해 만들어가는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한 혁신적인 솔루션들을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기존의 목재 건축자재 생산을 위해 벌목이 필요했던 과거의 방식을 뛰어넘어, 우리는 미네랄이라는 신소재를 통해 건축의 새로운 장을 열고자 합니다.
이 혁신적인 소재는 지속 가능성과 고품질을 동시에 만족시키며, 자연을 보호하는 동시에 건축의 가능성을 확장합니다.

플라스틱 폐기물 문제 해결의 열쇠는 업사이클링에 있습니다. 우리 기획관에서는 플라스틱을 재활용하여 만든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입니다. 이를 통해 플라스틱 폐기물의 문제를 해결하고 자원 순환을 촉진하는 방안을 제시합니다. 친환경적이면서도 기능성을 갖춘 제품들을 직접 체험해 보세요.

반 고흐의 명화를 벽장재로? 건축사와 디자이너를 위한 무한한 가능성! 우리 기획관에서는 개개인의 요구에 맞춘 다양한 커스터마이징 옵션을 제공합니다.
미네랄 신소재를 활용한 맞춤형 디자인을 통해 나만의 공간을 구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창의성과 혁신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는 장을 마련했습니다.

지속 가능한 건축과 디자인의 미래를 만나볼 수 있는‘Save the World with Mineral’ 기획관에서
환경을 지키는 동시에 독창적인 공간을 창조할 수 있는 다양한 가능성을 직접 체험해 보세요.
가능성을 짓다, 네스트

㈜네스트는 모기업이 설립된 1997년 이래, 현존하는 건축자재에 안주하지 않고 끊임없는 연구와 혁신을 통해 더 나은 건축자재를 개발해왔습니다.
국내 최초로 경질우레탄폼 단열재를 제조하여 KS 1호 인증을 획득하였으며, 방부처리와 잦은 오일스테인 처리로 인체와
토양에 유해한 방부목을 대체할 플라스틱 업사이클링 합성목재를 출시해 건축자재 시장의 지속적인 발전을 선도해왔습니다.

네스트는 여기서 멈추지 않고, 벌목에 의존하던 기존 목재 건축자재 시장의 패러다임을 바꾸기 위해 미네랄 소재 건축자재 ‘미네랄마루’와 ‘쿼츠보드’를 출시했습니다.
네스트의 미네랄 건축자재는 강화된 내화성, 안정성, 열전도성과 친환경성으로 지구환경을 보호하고, 우리의 삶을 더 윤택하게 할 것입니다.

네스트는 건축자재를 통해 실현할 수 있는 공간의 가능성과 그 공간에 거주할 사람들의 가능성을 함께 짓는 기업입니다.
미래 지향적인 건축 솔루션을 제공하여 더 나은 삶의 질을 추구하며, 친환경적이고 혁신적인 건축 자재로 지속 가능한 세상을 만들어가는 것이 우리의 목표입니다.

네스트와 함께 건축의 새로운 가능성을 발견하고, 더 나은 미래를 건설해보세요.

Homepage : https://www.nestcorp.co.kr/ E-mail : info@nestcorp.co.kr  Address : 경기도 파주시 회동길 495-1
Youtube : https://www.youtube.com/@nestcorp  Instagram : https://www.instagram.com/nestcorp.kr/